수원운전연수 남성도 부끄럽지않아요.
10시간동안 열과 성을 다해 가르쳐주신 미래드라이빙 강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남자지만 운전면허 따고 3년이란 시간이 지나버려서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였는데 친근한 삼촌같은 편안한 강사님을 만나게 되어서 마음에 큰 부담 없이 수원운전연수를 받았습니다.
분당 신도시 곳곳 돌아봤는데 매번 정해진 시간보다 일찍 오셔서 기다려주시고 출발 전에 미리 코스와 주행스킬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아무리 강사님이라고 해도 너무 지적만 하시면 긴장도 배로 되고 말씀하시는 게 집중이 안 되는데 미래드라이빙 강사님은 그에 맞는 타이밍마다 친절하고 세심하게 알려주셔서 수원도로연수 받는 시간동안 매우 편했습니다.
마지막은 운전의 꽃이라고 하는 주차하는 법을 알려주시는데 주차연습에서는 정석의 주차법과 그 외 많고 많은 돌발상황 응용상황을 대처할 수 있도록 실습까지 해주셔서 주차하는 게 더 이상 겁나지 않았습니다.
보통 남자들은 운전대 한 두번만 잡으면 금방 한다고 초보운전연수는 사치라고 하지만 저는 유독 운전 실력이 늘지가 않아서 3년을 방치하다가 세심한 배려와 편안하게 해주시는 미래드라이빙 강사님을 만나 3년동안의 밀린 숙제를 마무리했습니다.
아직 여자친구 데리러 갈 실력은 아니지만 혼자 밤드라이브는 종종 나가고 합니다.
좋은 강사님 만나게 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수원운전연수를 받고 자신감 있게 운전을 할 수 있도록 응원하겠습니다!